충주 조정지댐 탄금대교 입구에 있는 낚시용품 전문샵입니다.
이곳 박사장님이 저의 낚시제자인지라 반년만에 시간을 내서 일부러 찾아가 보았습니다.
이전 개업을 한다한다 하더니 끝내 하질 않아서(갑자기 안할거라는 예감이 들었음) 일부러 찾아 갔습니다.
찾기는 쉽더군요.
중부 내륙고속도로 충주 나들목을 나와 중추쪽으로 좌회전 → 1km정도 직진후 다리를 건너 4거리에서 충주역쪽으로 좌회전 → 충주역 지나 첫번째 사거리에서 탄금대교 이정표를 따라 좌회전후 약 500m 가면 우측에 낚시마트(옥상엔 '낚시') 라고 커다란 간판이 나옵니다.


건물입구엔 아래의 간판이 걸려 있군요.


주인장이 워낙 깔끔하다보니 낚시점 입구가 언제나 깔끔합니다.


입구부터 살펴봅니다. 쏘가리용 웜부터 배스용 웜까지 가장 잘 나가는 것들로만 가득 채워져 있습니다.
역시 배스낚시를 제대로 하시는 분 답습니다.


하드베이트부터 가물치용 개구리까지 다양하게 구비가 되어 있습니다.
진열장에는 배스용에서 가물치 용까지 릴이 다양하게 채워져 있습니다.
이곳의 장비는 아마 전국에서 가장 쌀겁니다. ^^
싼것도 싼거지만 a/s가 100%라는게 가장 큰 장점이죠.
아~ 사람좋은 사장님의 인품이 가장 큰 장점이겠죠. 저와 코드가 딱 맞습니다. ^^


배스용 라인부터 가물치용 라인까지 가장 좋은 제품, 정품으로만 채워져 있습니다.
진열대를 돌아가면 각종 소품들이 빈틈없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쏘가리용 로드, 배스용 로드부터 가물치 용 로드까지 종류별로 진열되어 있습니다.



이곳 낚시점에는 쓸데없이 자리를 지키는 물건은 단 한개도 없습니다.
가물치용품, 배스용품, 쏘가리용품, 중층낚시용품까지 없는게 없이 구비가 되어 있지만 인터넷 쇼핑몰(http://www.snakehead.co.kr )에는 가물치 용품만이 올라가 있습니다.
배스를 전문으로 하시는 분이 물건을 구입하려면 어쩔수 없이 방문을 해야하는게 흠이라면 흠입니다. ^^

가물치닷컴이라는 상호로 시작한지 이제 4년째로 접어드나 봅니다.
짧은 시간에 국내 가물치업계 1위로 급부상할수 있었던 이면에는 루어낚시에 대한 사장님의 철저한 노하우와 경험이 뒷받침 되었음을 부인할수 없습니다.
요즘에는 가물치닷컴 체인점을 하고 싶다는 문의가 많이 들어오고 있다고 합니다.
부디 우리나라 고유의 루어낚시인 가물치 루어낚시계에서 사장님 맘씨가 최고로 좋고 손님의 입장에서 물건을 권하는 전문샵으로 영원토록 정상의 자리를 이어가시길 기원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