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낚시포럼

본문시작

페어
2003.12.31 18:02
아직도 자충우돌하시는 군요.
모든 배서가 무엇을 인정해야 합니까? 곤들메기님이 쓴 글을 보고 무엇을요?
배스가 진정 우리 생태계 파괴의 몇 퍼센트 책임이 있는 지 모르겠지만 각 수계에 퍼져있는 건 다 압니다.
장사치의 얄팍한 상술, 별 의미 없이 얼마간의 배서, 상류 저수지에 양어장 허가를 내주어 흘러들어간 배스에 의해서, 상류에 있는 가물치 양식의 먹이감으로, 홍수로, 방생으로 그랬다는 것은 배스 낚시하는 사람은 다 아는 사실인 데 무엇을 인정하고 청산을 하라고요?

90년초에 관심이 지대하셔서 상류로 흘러 들어가지 않을 거라 안심을 하셨다고 하시는 데 왜 2002년도 까지 배스 동호회에서 활동하셨는 지 궁금하군요 혹시 90년 초부터 2002년까지 감시하시느라 그러셨나요?
이러한 글들이 다른 분들이 지적하신 오류라는 일종입니다.

그리고 무엇을 강경하게 부인했습니까?
싸 잡아서 인신 공격하니까 화난 것입니다. 오류의 남발이시군요.

곤들메기님 생각은 배스가 우리 수계의 아주 많은 책임있는 환경파괴범이라고 생각하실 지 모르지만 저는 전에도 말했지만 오폐수, 남획,요즘의 이상기후로 인한 잦은 방류, 인간 중심의 수계공사로 인한 자정능력정도등이 파괴의 주범으로 봅니다.
물론 지나가는 어린이 붙들고 물어봐도 우리 수계환경파괴 원인의 대부분은 무엇이냐 물어 보더라도 답은 뻔한 것입니다.

자연을 진정으로 대하실려면 수계에 위락시설 허가해주는 정부에 항의하시고 몰래 오폐수 버리는 사람 감시하시고, 각종 수계공사할 때
연구많이 하셔서 정부에 건의해 보세요.




파일 첨부

여기에 파일을 끌어 놓거나 파일 첨부 버튼을 클릭하세요.

파일 크기 제한 : 0MB (허용 확장자 : *.*)

0개 첨부 됨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