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낚시포럼

본문시작

현석
2003.12.31 18:03
곤들매기님 ! 같은 이야기를 반복하시는군요. 사람들이 화나서 쓰는글을 읽는게 즐겁지 않다면 나쁘게만 보지 마세요.

제가 "배서는 과거를 청산해야 한다"고 말한 것에 대해 많이 흥분하시는군요. 전혀 인정하실 의사가 없으신데 자꾸 글을 써봐야 의미 없는 일일런지도 모르겠지만------왜자꾸 과거의 잘못을 인정하지 않는다고 하시는지요? 배서들이 나의 인위적 이식이 떳떳하다고 하고 자랑스럽다고 하나요?

제가 2~3년 전에 초록물고기에 "새로운 배스터를 바라보는 배서들이 너무 반기는 것 같은데 잘못된 것 아니냐."는 취지의 글을 쓴 일이 있었습니다. ---배스낚시인이 배스보면 즐겁지 즐겁지 않으면 배서입니까? 반기는 그분이 인위적 이식이라도 했나요?

그리고 제가 성급한 일반화의 오류를 범하고 있다고 지적하셨는데, 제가 만약 몇명의 배스이식을 근거로 모든-혹은 대다수의- 배서가 배스이식을 한다고 단정하였다면 지적하신 대로 성급한 일반화의 오류를 범한 것이 맞습니다. 하지만, 저는 그런 얘기를 한 적이 없습니다------------배서가 이식을 눈감아 주고 한몫을 했다는 님의 표현에서 '배서'는 특수 몇명을 지칭하는게 아니라 불특정 다수의 배서를 뜻합니다.

이 곳 배스클래스의 포럼게시판-다른 의견을 개진하라고 만들어 놓은!-에 제가 올린 글에 대해 배서들이 얼마나 실경질적인 반응을 하였는지는 지금이라도 보시면 잘 아실 겁니다. 많은 분들이 말씀하시는 것처럼 배서들이 정말 변했다면, 왜 그렇게 뾰루퉁한 반응을 보였는지 저는 도무지 모르겠습니다. ------님께서 배서가 유치한 논리로 함부로 이식하고 그걸 옹호하고 릴리즈 한다는 식으로 표현했기 때문입니다.

파일 첨부

여기에 파일을 끌어 놓거나 파일 첨부 버튼을 클릭하세요.

파일 크기 제한 : 0MB (허용 확장자 : *.*)

0개 첨부 됨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