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낚시포럼

본문시작

낚시선생
2007.09.19 09:49
오~ 이복용님께서 그토록 기다리던 님아가 오셨군요. ^^

사진은 이왕이면 토교지를 싹쓸이하고 있는 배스 62cm였으면 더 좋았겠다는 생각...

외래어종 잠식비율이 무려 96.9%임을 밝혀낸 철원군과 중앙생태계 환경보전연구회에 위로의 박수를 쳐 드립니다.
따져들어 가면 철원군은 조사를 하라고 허락해준거 밖에 없다고 할테니 그럼 조사는 중앙생태계 환경보전연구회라는 곳에서 단독으로 했겠습니다.
참으로 꿀꿀한 자료입니다.

그곳의 배스야 30여년전에 내수면연구소에서 집어넣은 500마리가 그렇게 된것이니 다른 이야기는 별로 할게 없습니다만 하여간 배스의 명복을 빕니다.
조만간 완장차신 분들이 그곳에 가셔서 열나게 복원활동을 좀 하셔야겠습니다.
그곳도 낚시금지 구역이니 당연히 완장차신 분들이 가셔서 접수를 해야겠지요.
가시면 한가지 조심하셔야 할게 있습니다.(시도 때도 없이 얼굴 옆으로 날아다니는 총알들...)

다른곳에선 민통선 내를 가리켜 생태환경의 보고이니 뭐니 하면서 떠들던데 토교지는 그야말로 배스하고 블루길만 살고 있는 곳이 되어 버렸습니다.(물론 객관적인 검증방식이 선행되어야 하겠지만)

근데 물고기 채집은 어떤 방식으로 했는지 그게 무쟈게 궁금합니다.
루어낚시와 쪽대로만 하지는 않았을 거라는 희망을 가져 봅니다.

어떤방법으로 채집해서 어떤 종이 몇%고 외래종 중에 뭐가 몇%라는 객관적인 자료가 나와야 그렇구나 하지 이거야 원 앞 뒤 다 잘라먹고 배스와 블루길만 96.9%라는 세계 그 어느곳에서도 찾아 볼수 없는 경이적인 수치만 보여주고 있으니 그거 참 대단한 소식입니다. 그려...
파일 첨부

여기에 파일을 끌어 놓거나 파일 첨부 버튼을 클릭하세요.

파일 크기 제한 : 0MB (허용 확장자 : *.*)

0개 첨부 됨 ( / )